* ezoic* epmv 차트 - 사이트 수익을 최적화하는 방법 배우기

가 *ezoic *에 가입하여 웹 사이트에 수익을 창출 한 온라인 게시자로서 사이트의 성과에 대해 궁금 할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Ezoic epmv 차트를 기반으로, 광고 수익을 더 최적화 할 수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글쎄,이 기사를 사용하면 Ezoic epmv 차트와 최대 광고 수익을 위해 사이트를 더 최적화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더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ezoic* epmv 차트 - 사이트 수익을 최적화하는 방법 배우기


가 *ezoic *에 가입하여 웹 사이트에 수익을 창출 한 온라인 게시자로서 사이트의 성과에 대해 궁금 할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Ezoic epmv 차트를 기반으로, 광고 수익을 더 최적화 할 수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글쎄,이 기사를 사용하면 Ezoic epmv 차트와 최대 광고 수익을 위해 사이트를 더 최적화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더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PMV 란 무엇입니까?

EPMV는 방문자 1,000 명당 수입을 나타냅니다. 간단히 말해서, EPMV는 전체 웹 사이트에서 수천 명의 방문자 당 광고 수익률을 보여줍니다. 특정 페이지 또는 광고 단위의 측정이 아닙니다.

CPC 및 CPM 요금이 게시자에게 충분하지 않은 이유

게시자로서 광고 가격 단위 인 CPC 및 CPM에 대해 들었을 것입니다. 광고주는 광고 네트워크를 지불하고 결국 비용을 지불합니다. CPC는 클릭당 비용을 나타냅니다. CPM은 웹 사이트에 표시된 광고에 대한 천 명당 비용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게시자로서 메트릭이 게시자보다 광고주에게 더 ​​유용하기 때문에 광고의 속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단일 페이지에는 둘 이상의 광고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페이지 당 표시된 3 개 이상의 광고 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해당 페이지를 방문하는 1,000 명의 방문자마다 3 개의 광고를 보았을 것입니다.

Ezoic epmv를 계산하는 방법

단일 광고의 가치가 $ 0.05 cpm 인 경우, 페이지의 3 개 광고의 경우, 이는 방문자 당 1,000 명당 페이지 당 3 개의 광고에 대해 $ 0,15 ECPM (유효 CPM)에 달합니다.

그러면 10,000 명의 방문자에게 말하기에 충분할까요? 출판사의 수익은 10,000 x $ 0.15 = $ 1,500일까요?

이는 게시자가 웹 사이트 수익을 계산할 수있는 완전한 그림이 아닙니다. 방문자가 단일 페이지 이상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방문자는 단일 세션에서 2 또는 3 페이지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10,000 명의 방문자 중 50%가 세션 당 3 페이지를 방문하면 수입은 5,000 명의 방문자 x 3 페이지 x $ 0.15 = $ 2,250입니다.

세션 당 단일 페이지 만 방문하는 방문자의 나머지 50%에 추가하십시오. 이는 5,000 명의 방문자 x 1 페이지 x $ 0.15 = $ 750입니다.

따라서 총 광고 수익은 $ 2.250+$ 750 = $ 3,000 총 광고 수익입니다. 총 3,000 달러의 총 광 이것은 효과적으로 당신이 천 달러당 방문자 당 3 달러를 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ECPM 만 사용하는 것과 대조적으로 $ 0.15 ECPM입니다.

따라서 EPMV Method 를 사용하여 는 AD 수익이 CPM 방법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잘 반영됨을 의미합니다.

EPMV의 이점

이점은 더 나은 사용자 경험과 전체 페이지보기입니다. 더 설명하겠습니다.

게시자로서 메트릭 ECPM 만 사용한 경우 ECPM 비율%%를%증가시켜야합니다. 어떻게 했니? 페이지 당 더 많은 광고를함으로써. 웹 사이트의 광고가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줄 수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웹 사이트 방문의 즐거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더 자주, 그들은 단일 페이지를 방문한 직후 웹 사이트를 떠날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EPMV에 대한 결정을 기반으로한다면 방문자가 세션 당 많은 페이지를 방문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싶을 것입니다. 이는 다른 방법으로는 페이지 당 광고가 너무 많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방문자가 페이지의 내부 링크를 클릭하도록 권장합니다.

방문자가 세션 당 여러 페이지를 방문하면 Google 웹 로그 분석에서 계산되는 바운스 속도가 줄어 듭니다. Google이 사용자 경험을 페이지 순위의 구성 요소 중 하나로 나열했기 때문에 더 낮은 바운스 속도 (67%이하)는 SEO 에 대한 가 SEO 에 적합합니다.

이제 EPMV와 그것이 중요한 이유를 이해하고 Ezoic epmv 차트의 주제로 넘어 갑시다.

Ezoic epmv 차트는 무엇입니까?

* ezoic*는* ezoic* epmv 차트를 가진 게시자에게 가격이 매우 투명합니다. Google * 애드 센스 *조차도 동일한 투명성이 없습니다. * ezoic*는 2017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일일 광고 요금의 과거 그래프를 보여주는 온라인 광고 수익 지수를 게시합니다. 미국 차트는 모든 방문자가 널리 사용할 수 있지만* ezoic* 사용자가되기 위해 가입해야합니다. 다른 국가의 차트.

*ezoic *ezoic *는 *ezoic *가 구축하고 소유하고 있습니다. *ezoic *는 Google 인증 게시 파트너 인 기술 플랫폼입니다. 차트의 목적은 온라인 게시자가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여 추가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Ezoic는 현재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및 인도의 지수에 다음과 같은 국가 만 있습니다.

위치당 EPMV

모든 웹 사이트 방문자가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잠재 고객의 국가 위치가 중요합니다. Tier-1 국가의 방문객들은 종종 Ezoic epmv 차트에서 볼 수있는 EPMC 및 ECPM이 더 높습니다. 광고주가 더 많이 지불할수록 게시자가 광고 수익을 더 많이 받기 때문입니다. 고소득 국가의 광고주는 저소득 국가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고소득 국가의 광고주는 주로 자국 국가에 광고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따라서 각각의 고소득 국가의 방문객은 방문자 및 광고주 모두와 더 관련이있는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1 단계 국가 내에서도 일부 국가는 더 높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미국은 영국 및 기타 유럽 국가보다 광고율이 높습니다. 따라서 방문자가 어디에서 왔는지 아는 것은 EPMV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정보입니다.

그러나 미국 온라인 광고 요금은 2019 년 전년도에 비해 Covid 기간 동안 2020 년에 감소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또한 특정 유럽 국가의 광고 요금이 Covid 동안 미국보다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 ezoic*는 전자 상거래가 같은 기간 동안 빠르게 상승했지만 코비드 중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의 하락으로 인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 광고주는 높은 광고 요금을 지불한다고 결론 지을 수 있습니다.

방문자 당 EPMV

방문자 당 EPMV도 변경하고 변동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섹션에서 이미 논의한 바와 같이 지리적 위치를 제쳐두고 많은 요인이 EPMV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더 나눌 수 있습니다.

게시자의 통제 외부의 요인

게시자의 통제 내의 요인

게시자의 통제 외부의 요인

1) Ezoic epmv 차트에 영향을 미치는 계절 또는 월

일반적으로 광고 산업은 지난 1 분기, 10 월부터 12 월까지 예산이 가장 높으며 1 월부터 3 월까지 1/4 분기 동안 가장 낮은 예산입니다. 온라인 광고 산업은 다르지 않으며 동일한 광고 지출 패턴을 따릅니다. 이는 11 월의 블랙 프라이데이와 12 월의 크리스마스 쇼핑과 같이 연도 마지막 분기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높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EPMV가 전달과 비교하는 대신 EPMV가 감소했는지 또는 증가했는지 여부를 결정하려면 전년도와 같은 달과 비교해야합니다.

2) 방문자의 장치 유형 impacting your Ezoic EPMV Chart

iPhone은 데이터 개인 정보에 우선 순위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iPhone에서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는 개인화 된 광고를 볼 수 없으므로 EPMV가 낮을 수 있습니다. 각 방문자에 대한 개인화 된 광고는 방문자가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게시자의 수익을 높이고 표시된 광고를 클릭합니다.

3) Ezoic epmv 차트는 방문자의 교통 소스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방문자가 Google 또는 기타 검색 엔진을 통해 또는 Facebook, Twitter 또는 기타와 같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귀하를 찾은 경우 EPMV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트래픽의 이탈률은 검색 엔진의 바운스 비율보다 높습니다.

이 차이는 사용자의 의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일반적으로 Google 또는 Bing과 같은 검색 엔진의 방문자는 귀하의 웹 사이트가 문제를 해결하거나 필요한 정보를 찾기 위해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더 오래 머무르고 세션 당 더 높은 페이지 조회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방문자는 방문 할 필요가 있거나 방문해야 할 필요가 없으며 소셜 미디어 사용자 경험은 사이트 방문으로 중단됩니다. 따라서 방문자는 웹 사이트를 일찍 떠날 것입니다.

4) 방문자가 사용하는 브라우저

브라우저 유형은 또한 EPMV에 영향을 미칩니다. iOS 플랫폼의 Safari Browser는 Safari 사용자가 팝업 광고를 차단하기 위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광고의 영향을 줄입니다. 덜 인기있는 브라우저 인 Opera는 자동으로 광고를 차단합니다.

5) 방문자의 의도

방문자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문제를 해결하거나 정보를 찾는 것입니까? 그들이 착륙하는 내용에 따라 EPMV에 영향을 미칩니다.

6) 반환 또는 신규 방문자 여부

반환 방문자는 추가 페이지를 클릭 할 가능성이 높으며 새 방문자에 비해 세션 당 더 높은 페이지보기가 있습니다.

7) 방문자 연결 (Wi-Fi vs 모바일 데이터)

WiFi 연결의 방문자는 모바일 데이터의 방문자보다 더 길거나 페이지보기가 더 높습니다.

8) 방문의 시간 (근무 시간 이후 저녁)

웹 사이트 틈새 시장에 따라 방문자가 웹 사이트에 도착하는 시간은 EPMV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게시자의 통제 내의 요인

9) 컨텐츠 및 컨텐츠 틈새의 유형 (뉴스 vs. 방법 정보 기사)

* ezoic*는 EPMV 측면에서 특정 유형의 컨텐츠가 더 잘 수행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정보 콘텐츠 (사용법 기사)는 뉴스 컨텐츠보다 더 잘 수행됩니다.

비슷한 도메인 권한과 웹 트래픽을 가진 동일한 틈새 시장에서 유사한 두 개의 유사한 웹 사이트에 대한 *ezoic *의 사례 연구를 기반으로 한 한 웹 사이트는 EPMV를 기반으로 다른 웹 사이트보다 훨씬 더 잘 수행되고 있습니다. 방문자 트래픽이 비슷하지만 한 웹 사이트는 다른 웹 사이트보다 훨씬 높은 EPMV에서 수행됩니다.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ezoic*는 높은 성과가 높은 EPMV를 가진 웹 사이트의 경우 트래픽이 주로 사용 방법의 정보 주제로 이동하는 반면, 다른 웹 사이트는 주로 뉴스 섹션으로 이동하는 트래픽이 있습니다.

두 번째 웹 사이트의 EPMV를 개선하기 위해 Ezoic는 두 번째 웹 사이트가 정보 섹션으로 더 많은 트래픽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정보 컨텐츠를 추가 할 것을 제안합니다.

10) 광고 배치, 광고 형식. 광고 밀도 및 광고 크기

광고 배치는 광고를 배치하는 곳입니다 : 헤더, 제목 아래, 내면, 사이드 바 또는 바닥 글 위에 있습니다. 주요 영역은 위의 헤더이며, 제목 아래는 위의 섹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방문자가 페이지 하단을 읽거나 스크롤하여 모든 광고를 보지 않기 때문입니다.

광고 형식은 또한 Ezoic epmv 차트 : 디스플레이 광고, 기본 광고, 스티커 사이드 바 광고, 앵커 광고, 인라인 광고 및 비네팅 광고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게시자는 가장 최적의 결과를 찾기 위해 다양한 AD 형식과 광고 배치를 테스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D 밀도는 페이지 당 광고 수를 나타냅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페이지 당 너무 많은 광고가 사용자 경험을 줄이고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일찍 쫓아냅니다. 이것은 게시자가 테스트 해야하는 또 다른 설정입니다.

AD 크기는 광고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광고는 모바일에서 응답하지만 광고는 Ezoic epmv 차트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11) 방문자 참여

방문자 참여 메트릭은 일반적으로 세션 당 페이지보기와 세션 당 웹 사이트에 소비 된 시간을 기준으로 표시됩니다. 방문자가 떠나기 전에 몇 초 동안 사이트에 머무르면 웹 사이트의 참여가 적다는 것은 간단합니다. 세션 당 더 긴 시간은 웹 사이트에 더 많은 광고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게시자는 방문자 참여를 직접 제어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Ezoic data Analytics 플랫폼을 사용하면 방문자 참여가 더 높은 콘텐츠 페이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참여가 높은 특정 페이지에 어떤 요인이 기여하는지 분석하면 프로세스를 복제하여 다른 매력적인 콘텐츠 페이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탐색 링크가 명확합니까? 방문자는 헤더 메뉴를 기반으로 읽을 추가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까? 방문자가 볼 수있는 파란색 링크가 있습니까? 이것은 상식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일부 웹 사이트는 파란색 링크 나 헤더 메뉴가없는 테마를 사용하므로 방문자가 다른 페이지를 방문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결론

Ezoic epmv 차트를 더 잘 이해하면 웹 사이트 게시자로서 수익 광고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Ezoic epmv metric을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사이트 소유자의 주요 이점은 사이트를 최적화하여 추가 광고 수익을 창출하고 트래픽에 대한 훌륭한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 기능입니다.
방문자 당 EPMV는 얼마나 안정적입니까?
방문자 당 EPMV 메트릭은 안정적이지 않으며 변화하고 변동 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 위치 외에도 수많은 요인이 EPMV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분석해야합니다.
EPMV 란 무엇입니까?
EPMV는 1,000 명의 방문자 당 이익을 나타냅니다. 간단히 말해서, EPMV는 전체 사이트에 대한 수천 명의 방문자 당 얼마나 많은 광고 수익을 얻는지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특정 페이지 또는 광고 단위의 측정이 아닙니다.
게시자는 Ezoic epmv 차트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으며, 사이트의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an Ezoic epmv 차트는 콘텐츠 (컨텐츠 변경, 트래픽 소스, 페이지 설계)가 어떻게 수입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게시자는이 차트를 사용하여 패턴을 식별하고 다양한 전략을 테스트하며 최대 수익을 위해 컨텐츠 및 광고를 최적화하기 위해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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